1. dynamic_beat_2 생성 (dynamic_beat_1 그대로 복사)
2. images 파일 생성
3. wallpaperswide 사이트에서 이미지 다운.
DynamicBeat.java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42
|
package dynamic_beat_2;
import java.awt.Graphics;
import java.awt.Image;
import javax.swing.ImageIcon;
import javax.swing.JFrame;
public class DynamicBeat extends JFrame{
private Image screenImage; // 더블 버퍼링 위해 전체 화면에 대한 이미지를 담는 인스턴스
private Graphics screenGraphic; // 더블 버퍼링 위해 전체 화면에 대한 이미지를 담는 인스턴스
private Image introBackground; // 이미지를 담을 수 있는 객체
public DynamicBeat( ) {
setTitle("Dynamic Beat");
setSize(Main.SCREEN_WIDTH, Main.SCREEN_HEIGHT);
setResizable(false);
setLocationRelativeTo(null);
setDefaultCloseOperation(JFrame.EXIT_ON_CLOSE);
setVisible(true);
introBackground = new ImageIcon(Main.class.getResource("../images/introBackground(Title).jpg")).getImage();
// Main class를 기반으로 리소스, 즉 introBackground(Title) 이미지 파일을 얻어온 후에
// 이미지 인스턴스를 introBackground라는 이름의 (이미지 변수에다가 담아준다(초기화해준다고도함) -> 15번 줄)
}
public void paint(Graphics g) {
screenImage = createImage(Main.SCREEN_WIDTH, Main.SCREEN_HEIGHT); // ()안에 있는 Main 사이즈대로 이미지를 생성에 screenImage에 넣겠다
screenGraphic = screenImage.getGraphics(); //screenImage를 이용해서 그래픽 객체를 얻어오는 것.
screenDraw(screenGraphic); // screengraphic에 그림을 그려주다.
g.drawImage(screenImage, 0, 0, null); //screenImage를 0, 0 좌표에 그려준다.
}
public void screenDraw(Graphics g) {
g.drawImage(introBackground, 0, 0, null); //introBakground를 0,0에 위치해 그려준다.
this.repaint(); // 다시 paint 함수를 불러온다. 즉 전체 화면이미지를 매순간마다 프로그램이 종료될때까지 그려주는 반복작업.
}
}
|
'JAVA > JS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SP 강의평가 웹사이트 - 메인화면 웹디자인 (0) | 2020.05.03 |
---|---|
JSP 강의평가 웹사이트 - 웹디자인 틀 잡기 (프레임워크) (0) | 2020.05.02 |
JSP 강의평가 웹사이트 - JSP Mysql 연동 (0) | 2020.05.01 |
JSP 강의평가 웹사이트 - 개발 환경 구축 (0) | 2020.04.29 |
JAVA 리듬게임 만들기 - 환경세팅 (0) | 2020.04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