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AVA 리듬게임 - 게임 시작 화면

2020. 4. 29. 00:01·JAVA/JSP

1. dynamic_beat_2 생성 (dynamic_beat_1 그대로 복사)

2. images 파일 생성

3. wallpaperswide 사이트에서 이미지 다운.

 

DynamicBeat.java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42
package dynamic_beat_2;
 
import java.awt.Graphics;
import java.awt.Image;
 
import javax.swing.ImageIcon;
import javax.swing.JFrame;
 
 
public class DynamicBeat extends JFrame{
    
    private Image screenImage;      // 더블 버퍼링 위해 전체 화면에 대한 이미지를 담는 인스턴스
    private Graphics screenGraphic; // 더블 버퍼링 위해 전체 화면에 대한 이미지를 담는 인스턴스
 
    private Image introBackground; // 이미지를 담을 수 있는 객체
 
     public DynamicBeat( ) {
         setTitle("Dynamic Beat");
         setSize(Main.SCREEN_WIDTH, Main.SCREEN_HEIGHT);
         setResizable(false);
         setLocationRelativeTo(null);
         setDefaultCloseOperation(JFrame.EXIT_ON_CLOSE);
         setVisible(true);
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introBackground = new ImageIcon(Main.class.getResource("../images/introBackground(Title).jpg")).getImage(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// Main class를 기반으로 리소스, 즉 introBackground(Title) 이미지 파일을 얻어온 후에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// 이미지 인스턴스를 introBackground라는 이름의 (이미지 변수에다가 담아준다(초기화해준다고도함) -> 15번 줄)
     }
     
       public void paint(Graphics g) {
           screenImage = createImage(Main.SCREEN_WIDTH, Main.SCREEN_HEIGHT); //  ()안에 있는 Main 사이즈대로 이미지를 생성에 screenImage에 넣겠다
           screenGraphic = screenImage.getGraphics(); //screenImage를 이용해서 그래픽 객체를 얻어오는 것.
           screenDraw(screenGraphic); // screengraphic에 그림을 그려주다.
           g.drawImage(screenImage, 0, 0, null); //screenImage를 0, 0 좌표에 그려준다.
       }  
       public void screenDraw(Graphics g) {
           g.drawImage(introBackground, 0, 0, null); //introBakground를 0,0에 위치해 그려준다.
           this.repaint(); // 다시 paint 함수를 불러온다. 즉 전체 화면이미지를 매순간마다 프로그램이 종료될때까지 그려주는 반복작업.
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}
     }
 

'JAVA > JS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JSP 강의평가 웹사이트 - 메인화면 웹디자인  (0) 2020.05.03
JSP 강의평가 웹사이트 - 웹디자인 틀 잡기 (프레임워크)  (0) 2020.05.02
JSP 강의평가 웹사이트 - JSP Mysql 연동  (0) 2020.05.01
JSP 강의평가 웹사이트 - 개발 환경 구축  (0) 2020.04.29
JAVA 리듬게임 만들기 - 환경세팅  (0) 2020.04.28
'JAVA/JS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JSP 강의평가 웹사이트 - 웹디자인 틀 잡기 (프레임워크)
  • JSP 강의평가 웹사이트 - JSP Mysql 연동
  • JSP 강의평가 웹사이트 - 개발 환경 구축
  • JAVA 리듬게임 만들기 - 환경세팅
꿀표
꿀표
양봉업자
  • 꿀표
    꿀로그
    꿀표
  • 전체
    오늘
    어제
    • 분류 전체보기 (82)
      • 인디해커 (0)
      • AI (0)
      • 프론트엔드 (34)
        • Javascript (17)
        • React (9)
        • Git (2)
        • Web Env (4)
        • Typescript (1)
        • 웹접근성 (1)
        • 상태관리 (0)
      • CS (8)
        • Network (3)
        • 알고리즘 (5)
      • 글쓰기 (3)
        • 생각 (2)
        • 서적 (1)
      • JAVA (37)
        • JAVA 기초 (22)
        • JSP (15)
  • 블로그 메뉴

    • 방명록
  • 인기 글

  • 태그

    javascript
    그리디
    greedy
    알고리즘
    cross browsing
    network
    js
    구명보트
    react
    프로그래머스
  • 최근 댓글

  • 최근 글

  • hELLO· Designed By정상우.v4.10.0
꿀표
JAVA 리듬게임 - 게임 시작 화면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